여수시의회 “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받습니다” 첫 시행

10월 2일 ~ 20일, 홈페이지․이메일 및 팩스․방문 및 우편 등으로 접수
기사입력 2023.09.27 13:59 조회수 3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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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진 여수시의회 제공-“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받습니다" 안내문

 

 

여수시의회(의장 김영규)102일부터 20일까지 19일 간 행정사무감사 실시를 위해 시민제보를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.

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는 11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여수시 및 그 소속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.

제보대상은 여수시정 전반에 관한 위법부당한 사항 주요시책 및 사업에 대해 개선이 필요한 사항 시비 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의 예산 낭비 사례 기타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등이다.

제보방법은 홈페이지(council.yeosu.or.kr) 제보게시판 글 게시 이메일(jupang2@korea.kr) 및 팩스(061-659-5952) 전송 방문 및 우편(여수시 여서1101)을 통해 가능하다.

제보자의 신분은 공개되지 않는다. 다만 제보내용은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공개 활용될 수 있다.

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의회 의사팀(061-659-5030)으로 문의하면 된다.

김영규 의장은 시민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한다제보해주신 내용을 감사 시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.

[장현철 기자 jhc663927@daum.net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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